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 징뉴/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텍스트오류) 에프터이펙트 어이없는 실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얼탱이가 없는 일이라 찾아도 안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나같은사람 있을까봐 써둔다.



텍스트 오류, 텍스트 안나옴, 글씨 오류, 글씨 안보임 아주 별별 검색어를 다쳐도 안나와서 결국 크몽에서 배웠던 선생님한테 연락드림 ㅠㅠㅠ

텍스트 영역 잡고해도 안나오고~ 폰트크기 키워봐도 안나오고~ 진자 답답해 죽는줄알았는데 결론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글씨 너비가 0%엿따!!!!!!!!!!!!아니왜 0프로가된거야??????얼탱쓰.......